[보도] (주)사이람-비플라이소프트(주) 미디어 빅데이터 기술 공동협력을 위한 MOU 체결

작성자 사이람
날짜 2016-07-14
조회수 1395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분석 전문기업 ㈜사이람(대표이사 김기훈, 공동대표 홍순만)과 미디어컨텐츠 전문기업 비플라이소프트㈜(대표이사 임경환)는 6월 21일 미디어 빅데이터 기술 공동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이람의 소셜 네트워크 분석 및 빅데이터 분석 기술과 비플라이소프트의 미디어 빅데이터 기반 기술을 활용하여 신규 상품을 기획할 예정입니다.  

 

 

 

 

 

 왼쪽부터 ㈜사이람 김기훈 대표, 비플라이소프트㈜ 임경환 대표, ㈜사이람 홍순만 대표

 

 

 

비플라이소프트는 국내에서 발간되는 모든 온오프라인 뉴스를 수집하여 고객이 원하는 기사를 스크랩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사이람은 그동안 소셜 미디어 데이터를 분석하여 영향력자를 찾거나 트렌드를 예측 분석하는 다수의 컨설팅 서비스를 수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분석 기술력으로 비플라이소프트가 보유한 미디어 컨텐츠를 분석한다면 이슈관리, 위기관리를 넘어 마케팅, 경영전략 등에 활용될 정보를 발굴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으로 두 기업은 각자의 역량을 결합한 최고의 서비스가 나올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입니다. 각자의 영역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기업이 만난 만큼 시너지 효과가 발휘되어 훌륭한 서비스가 개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다음글[뉴스레터 6월호] 넷마이너4 신규 알고리즘 업데이트